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02-704-7340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이용안내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을 했는데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작성자 크레욜라 (ip:)
  • 작성일 2018-0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평점 0점

우선 주문서 접수 후 7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주문서는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


주문서가 취소처리된 후 입금이 확인되면 주문서 접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입금 전에 주문내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을 한 후 대략 30분 ~ 1시간 이내에 입금확인처리가 진행됩니다.


만약 1시간이 지나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주문하신 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거나,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입금처리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럴 경우 저희 고객센터(02-704-7340)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